최종편집 2023-11-20 10:15 (월)
안중근 의사 의거 110주년을 기억하며..하얼빈 역사 테마 투어
상태바
안중근 의사 의거 110주년을 기억하며..하얼빈 역사 테마 투어
  • 송혜민 기자
  • 승인 2019.10.01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홍보 전문가 서경덕 교수와 전 일정 함께 떠나는 역사 여행
-노 팁, 노 쇼핑, 노 옵션 상품으로 역사 투어에 집중할 수 있는 일정 제공
안중근 의사 기념관 ⓒ하나투어
안중근 의사 기념관 ⓒ하나투어

(주)하나투어는 안중근 의사의 하얼빈 의거 100주년을 기념해 10월 25일 출발하는 '하얼빈 역사 테마여행'을 출시했다.

1909년 10월 26일은 안중근 의사가 중국 하얼빈역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저격한 날이다. 이 날을 끼고 진행되는 이번 여행에는 독립기념관 독도 학교 초대 교장을 역임한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전 일정 동행해 생생한 현장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일정에는 하얼빈역과 안중근 의사 기념관, 거사의 밑그림을 그리며 거닐었다고 알려진 조린 공원, 안중근 의사가 거사 전까지 머물렀던 한인회 회장 김성백 거주지 터 등 항일 유적지가 포함된다.

또 하얼빈의 그리스 정교회 성당인 성 소피아 성당, 러시아풍의 이국적 거리 중앙대가, 중국 3대 음악가로 꼽히는 '중국 인민 해방군가'의 작곡자 정율성 기념관, 일본의 생화확 실험 기지였던 731부대 유적지 등 하얼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시내, 역사 유적지도 함께 방문한다.

금토일 2박 3일 일정으로, 주말을 이용해 역사를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부담 없다. 또 팁과 쇼핑, 옵션이 포함되지 않아 역사 투어에만 집중할 수 있는 일정이다. 상품가는 109만원이며,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한편, 하나투어는 2005년부터 한국 역사를 토대로 한 여행상품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왔다. 지난해부터는 전문가와 함께 하는 역사 그랜드 투어를 통해 독립운동 장소를 찾고 배우는 '역사 테마 여행'을 출시하고 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